Food & drink

Food & Drink
Restaurant Hot Eatsue
음식은 종종 마음의 위안을 선사합니다. 때론 노스탤지어를 자극하기도 하지요. 어릴 적 즐겨먹던 매콤한 기름 떡볶이, 계란 후라이가 올려진 일본식 함박 스테이크의 맛을 기억한다면 레스토랑 핫이슈를 방문해 보세요. 화려하기보다는 소박하고 정겨운 컴포트 푸드들이 이곳에서 풍성하게 펼쳐집니다.
여기에 더해지는 서울의 아름다운 전망은 절대 놓칠 수 없는 레스토랑 핫이슈만의 매력이죠. 만약 저녁식사 후 자리를 뜨는 것이 아쉽다면 맥파이의 수제 맥주 한 잔으로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조금 더 만끽해 보세요.
서울 강남의 복잡함을 잠시 잊고 기분을 달래줄 편안한 컴포트 푸드가 제공되는 곳, 레스토랑 핫이슈!
이 곳에서 마음 푸근하고 향긋한 추억에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Breakfast 06:30 ~ 09:30
Lunch 11:30~15:00
Dinner 17:30~22:00
Drinks and Light snacks until 02:00
06:30~02:00
02 2038 9617
Caffe Cappuccino
카페 카푸치노는 가장 트렌디하고 수준 높은 맛으로 정평이 난 F&B 부티크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게스트들이 경험하는 맛의 영역을 넓혔습니다. 투박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에 최고의 커피를 선보이는 앤트러사이트Anthracite가 카페 카푸치노의 게스트들만을 위한 스페셜 블렌딩 원두를 제공하고, 로컬 식재료를 사용하여 프랑스식 빵을 선보이는 퍼블리크PUBLIQUE의 페이스트리도 맛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정통 아이리시 수제 맥주로 유명한 맥파이MAGPIE가 잊을 수 없는 풍미로 카페 카푸치노를 기억하게 할 것입니다.
또한, 지적인 열정과 소셜 네트워킹이 모두 소중한 우리의 게스트를 위해 마련된 커뮤널 테이블 역시 이곳에서 만나는 특별한 경험들 가운데 하나입니다.

물론, 이 모든 경험은 당신의 반려견과 함께 누리셔도 좋습니다. 서머 테라스에서 커피로 여유를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반려견을 위한 생일 파티까지 이곳에서 즐길 수 있으니까요.
08:00~21:00
02 2038 9616
Rooftop Bar
레스토랑의 맞은편에 위치한 루프탑 바, 남다른 높이와 시선에서 보는 서울과 강남의 야경이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다는 건 이 곳을 찾은 게스트가 아니고서는 꿈도 못 꿀 일이죠. 그 야경만큼이나 당신의 기분을 상승시킬 다양한 진토닉이 아이디어 넘치는 맛과 향으로 선보입니다. 그리고 국내 최초의 진토네리아인 루프탑 바를 찾은 게스트들은 이토록 진&토닉이 무궁무진할 수 있다는 사실에 또 한번 놀라실 겁니다.
또한, 루프탑 바는 때로 밤을 가장 뜨겁고 열정적으로 즐기는 핫 피플들이 모여 실력 있는 디제이와 함께 최고의 파티를 즐기거나 서로의 생각과 가치를 나누는 소셜 네트워크의 장으로도 변신하기도 합니다.
루프탑 바는 서울에 모인 트렌트세터들이 더욱 즐겁고 여유로운 순간들을 함께 나누는 공간으로 이 곳에서 그들의 밤은 그 이상의 가치로 빛날 것입니다.

18:00~02:00
02 2038 9618
Bed Tray
푹신하고 넓은 침대, 일상을 무장해제시키는 은은한 조명과 스타일리시한 감각의 패브릭. 호텔 카푸치노의 룸에 들어오면 누구나 시간이 느긋하게 흐르고 있음을, 자꾸만 게을러지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오랜만의 나른함과 게으름이 주는 행복을 만끽할 당신을 끝까지 책임지기 위해 호텔 카푸치노의 룸 서비스가 대기하고 있습니다.
룸에서 생얼로 즐겨도 부담 없을 레스토랑 핫이슈의 캐주얼한 메뉴들부터 '치맥'까지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침대에서 뒹굴거리며 영화를 보거나 수다만 떨어도 행복한 그 시간을 마음껏 즐기시길! 그리고 사랑하는 강아지와 함께 머무르는 애견 가족을 위한 강아지 전용 메뉴도 리스트에 살짝 올려 놓았으니 직접 확인해 보세요!
이제 룸 서비스가 벨을 누르면 호텔 카푸치노가 준비한 즐거운 반전이 기다립니다. 주문한 음식이 담겨 온 건 다름아닌 철가방! 호텔 카푸치노의 룸 서비스는 신속, 정확, 맛을 최고의 가치로 삼으며 동시에 게스트의 즐거운 경험을 기대합니다. 다만, 오토바이로 서비스 하지 않음은 양해 바랍니다. 요란한 굉음은 다른 게스트들께 폐가 되니까요.

10:00~22:00
02 2038 9500